카테고리 없음

입꼬리 승천 보장! 태안 덕수식당 게국지 & 양념게장 먹고 천국 다녀왔어요. (40분 웨이팅도 잊게 하는 마성의 맛)

soon9922 2025. 3. 15. 19:52
반응형


태안에서 '인생 게국지'를 만났습니다! 덕수식당,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그곳에서 40분의 기다림마저 행복으로 바꿔주는 마법 같은 식사를 하고 왔어요.


친절함이 밥맛을 2배로!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따뜻한 분위기, 그리고 직원분들의 역대급 친절함! 덕분에 밥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마치 친척 집에 놀러 온 듯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17,000원의 행복, 게국지는 사랑입니다.
1인분에 17,000원인 게국지, 처음엔 살짝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음식이 나오는 순간 그런 생각은 싹 사라졌어요. 푸짐한 양은 기본, 신선한 꽃게와 깊고 시원한 국물은 먹을수록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꽃게 살이 어찌나 실하고 달콤하던지!


양념게장, 2만 원으로 누리는 황홀경
여기서 끝이 아니죠! 2만 원짜리 양념게장은 정말... 먹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천상의 맛이었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이건 정말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별점 5점 만점, 재방문 의사 200%!


덕수식당은 맛, 친절, 분위기 모든 면에서 완벽했어요. 40분 웨이팅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태안 여행 가시는 분들, 덕수식당은 필수 코스입니다!



#태안맛집 #덕수식당 #게국지 #양념게장 #인생맛집 #친절맛집 #웨이팅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태안여행필수코스

반응형